쏟아지는 콘텐츠 속에서 공개 직후 단숨에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폭싹 속았수다’인데요. 1960년대 제주부터 2025년 서울까지, 격변의 시대를 살아낸 애순과 관식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그린 이 드라마는 단순한 로맨스를 넘어 부모님 세대를 떠올리게 하는 깊은 울림으로 벌써부터 많은 이들이 인생작으로 꼽고 있다고 하네요.
풋풋했던 학창 시절부터 각자의 꿈을 꺾고 부모가 될 채비를 하는 애순과 관식의 이야기로, 애틋한 사랑에 눈물짓게 한 ‘폭싹 속았수다’. 새롭게 공개 된 회차들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확인해볼 수 있는지 지금 바로 알려 드릴게요! 🎬🔥
💌네이티브광고
대한민국에서 오로라 감상? 어렵지 않아요~💜
죽기 전 꼭 봐야 하는 풍경을 논할 때 절대 빠지지 않는 '오로라'인데요. 그 다채로운 색감과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담은 신제품이 등장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글로의 '하이퍼 프로 오로라 퍼플'이 주인공인데요. 2025 Liive Life in Color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제품답게 영롱한 색감을 가진 것이 특징!
실제로 매트한 텍스처와 밤하늘의 오로라를 연상시키는 보라빛 컬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것은 물론 각도나 조명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하이퍼 프로 시리즈를 논할 때 결코 빠질 수 없는 핵심 기술들 역시 빠짐없이 적용됐다는데.. 오직 올봄에만 손에 넣을 수 있다는 이 제품, 도대체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스타들의 연이은 비보로 연예계가 슬픔에 잠겼습니다. 故김새론에 이어 가수 휘성이 지난 11일 자택에서 갑작스럽게 심정지 상태로 발견된 건데요. 외부 침입 흔적이나 타살 정황은 발견되지 않았으며, 국과수 부검 결과 사인이 불분명하다는 1차 소견이 나왔습니다.
휘성의 유가족은 그를 기억하고 사랑해 준 많은 이들과 함께 추모하기 위해 장례식장을 공개해 추모의 시간을 가졌으며, 16일 발인을 마쳤습니다. 잇따른 비보로 연예인들의 정신 건강에 대한 우려와 함께 악플 문화 근절의 필요성을 제기하는 의견이 많은 상황인데요. 뉴그에서 정리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