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들의 필수 간식, 홈런볼이 KBO와 손잡고 지역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한정판 홈런볼은 오직 각 구단의 연고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프로야구팀 마스코트가 각각 다르게 그려져 있어 소장 가치도 완전 뿜뿜입니다. 이처럼 지역별로 다른 포장을 선보이는 제품은 식품 유통 업계에서 최초라고 해요. 한 가지 아쉬운 건 프로야구 10개 구단 중에서도 해태제과의 경쟁사 롯데웰푸드를 보유한 ‘롯데 자이언츠’가 빠진 탓에 총 9개 구단만 참여했다는 점인데요. 롯데도 질 수 없으니 서둘러 라이벌 제품을 내보여야겠어요!
애니메이션 영화 중에서도 전설로 통하는 '슈퍼배드'. 드디어 오는 7월 24일, 네 번째 이야기가 국내에서도 개봉할 예정인데요. 언제나 뜨거운 사랑을 보내 주었던 한국 영화 팬들을 위해, 이번에는 슈퍼배드 4에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바로 스페셜 팝업 ‘2024 DDP 여름축제 디자인바이브: 슈퍼배드한 여름휴가’예요.
수많은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지만, 지나치지 말고 참여해야 할 장소는 단연 4개 컨셉으로 기획된 포토존이라고 할 수 있어요. 높이가 무려 8M나 되는 초대형 미니언부터 방탄소년단 미니언즈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영화 개봉 이후부터는 DDP 잔디 언덕에서 미니언즈 2, 슈퍼배드 3 특별 상영회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미니언즈 덕후라면 이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일명 '막대기 살인사건'의 현장 CCTV가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3년 전 서울 어린이 스포츠센터 회식 자리에서 대표인 40대 남성이 20대 남직원을 무차별적으로 폭행 후 몸 안에 70cm 길이의 플라스틱 막대를 찔러 넣어 장기 파열로 숨지게 한 사건인데요. 유족들은 당시 경찰들의 초동 대처가 미흡해 사망에 이르렀다고 주장하며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해 CCTV가 공개되었습니다.
CCTV 영상은 알려진 것보다 훨씬 참혹했는데요. 목을 조르고 청소기 봉으로 심하게 폭행하는가 하면 생수통의 물을 얼굴에 붓거나 플라스틱 막대를 몸에 넣는 등 이해할 수 없는 엽기적인 행각을 이어갔습니다. 또한 출동한 경찰들의 대처까지 적나라하게 공개되었는데요. 과연 유족들의 주장대로 초동 대처가 미흡했을까요? AI 웹툰 기사 서비스 'NEWg(뉴그)'가 자세하게 다루어 보았습니다.